바로가기 메뉴
top

이바돔 브랜드스토리

(주)이바돔 대표 2014 창조경영인대상 수상

  • 외식전문기업 (주)이바돔의 김현호 대표가 '2014 창조경영인대상 & 한국재능나눔대상'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재능기부협회와 미래지식경영원이 주관하고 서울신문, 스포츠투데이, 이슈데일리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창의적인 발상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형성하고 이를 일자리 창출로 이어가는 창조경영인 그리고 사회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를 이어가는 사람을 발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주)이바돔의 김현호 대표는 평소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쳐온 공을 인정받아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국정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독립 자영업 멘토링 사업에 참여해 동종 업계의 영세한 자영업자에게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희망을 불어넣어주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최세규 (사)한국재능기부협회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주어진 현실에 상관없이 자기만의 노하우를 통해 고부가가치를 만들어내는 숨어있는 창조경영인을 발굴하는 것이 창조경제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정운찬 전 국무총리는 축사를 통해 "재능기부운동은 보편적 사회복지를 위한 가장 손쉬운 필수요건"이라며 재능기부 운동과 동반성장 정신이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전했다.

    이번 수상으로 (주)이바돔은 사회의 기부 문화 조성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올해 사업적으로도 제 2브랜드와 제 3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바돔은 중국 진출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10월 576,943명이 을 찾아주셨습니다.

    1644.9388 창업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창업상담신청 바로가기